GUARDTEC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 인사말
- 회사개요
- 경영이념
- 주요고객
- 오시는 길
솔루션
- 출입통제 시스템
- 보안검색 시스템
- 시큐리티 게이트
-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 생체 인식 시스템
- CCTV 시스템
- 노트북 반출입 시스템
- 스마트 도어락
제품소개
- H/W
- S/W
지원센터
- A/S 상담 신청
- 견적 문의
홍보/뉴스
- 공지사항
- 보도자료
회사소개
인사말
회사개요
경영이념
주요고객
오시는 길
솔루션
출입통제 시스템
보안검색 시스템
시큐리티 게이트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생체 인식 시스템
CCTV 시스템
노트북 반출입 시스템
스마트 도어락
제품소개
H/W
S/W
지원센터
A/S 상담 신청
견적 문의
홍보/뉴스
공지사항
보도자료
로그인
회원가입
맴버쉽
회사소개
솔루션
제품소개
지원센터
홍보/뉴스
로그인
회원가입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맴버쉽
회원가입약관
맴버쉽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제 1조 (약관의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가드텍(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모바일사원증 시스템 MOBILEPASS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등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MOBILEPASS”(이하 “서비스”)란 이용자의 출입통제 시스템의 BLE 통신이 가능한 카드리더와 “MOBILEPASS”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하여 출입문 잠금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일체의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 “서비스”의 상세 내용은 제 3조 에서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② “MOBILEPASS” 어플리케이션이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③ “이용자”란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서비스의 내용) ①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상세 내용은 “MOBILEPASS” 홈 페이지(http://www.guardtec.com/)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1. 잠금 제어 : 이용자가 “MOBILEPASS”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BLE를 지원 하는 카드리더기의 LOCK잠금 장치를 해제 하는 서비스 2. 기타 위 각 호에 부수하거나 신규로 추가되는 관련 서비스 ② “서비스”의 내용 및 범위 등은 지역 또는 국가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③ 본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단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블루투스 4.0(LE 지원)이상의 하드웨어 및 안드로이드 5.0 이상의 OS가 설치 된 단말기 2. iOS 8.0 이상의 버전이 설치된 iPhone 5 이상의 단말기 3. 이외 단말에 대한 품질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서비스”지원 가능한 단말은 향후 변경 및 추가 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가 “서비스”에 활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수시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사용의 일환으로 이러한 업데이트 다운로드와 설치에 동의합니다. ⑤ “이용자”가 “MOBILEPASS”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한 경우 어플리케이션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들이 전부 삭제 될 수도 있습니다.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서비스 개시 후 최대 1년동안 보장하며, “회사”의 내부정책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4조(서비스 개시 및 해지) ① 서비스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더 이상 서비스를 원하지 않을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것으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5조(이용 요금) 서비스의 이용은 무료입니다. 다만, “회사”의 정책 변경에 따라 “서비스” 이용은 “이용자”의 동의 후 유료로 전환될 수 있으며, 별도의 이용요금 및 조건이 적용되는 부가서비스가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제 6조(책임 제한)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사”의 중대한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직접손해에 대하여만 책임을 지며, 모든 간접, 부수적, 특별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카드리더 성능 및 품질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으며 카드리더 성능 및 품질에 대한 보증 책임은 해당 카드리더의 제조사 및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카드리더의 고장 및 수리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스마트 폰 네트워크 불안(통신망, 인터넷망, 블루투스) 또는 통신사의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의 메시지 알람이 지연 또는 분실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이용자”가 입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의 본 약관 또는 관련 법령 위반 등 이용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카드리더 사용에 있어서의 사용상의 부 주의 및 오작동, 외부의 충격으로 인한 카드리더 파괴 등으로 발생하는 사용자의 직, 간접적인 물질적 피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제공 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 하여야 하며,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사실을 통지 받은 경우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하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된 경우에도 이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하에 이용자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시스템의 유지보수 및 중대한 결함 발생으로 인해 서비스의 일시 중지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 사실을 사용자에게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하며, 서비스가 재개되는 시점에서 사용자에게 다시 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8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이 서비스를 MOBILEPASS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② 이용자는 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용자의 부담으로 스마트폰 통신이 정상적으로 운영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③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의 BLE통신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사용과 관련하여 통신에 대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비용을 전적으로 책임집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고객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연락처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취소
회원가입
Home
About
Location
Top
상단으로